FRESH MAN
신입생게시판

안녕하세요 PR부 30기 김보름 입니다 :D !

조회 766회 댓글 20건

30 김보름
  • 30 김보름
  • 작성일 : 18-03-28 00:32

본문

안녕하세요 정월대보름에 태어나서 이름이 보름인, 김보름입니다 ♥ 

 

반수해서 23살 3학년 1학기 재학중이고, 상명대학교 문화예술경영학과 다니고 있어요 !


집은 덕소역인데 제가 잠실쪽에서 오래 살다가 올해 초에 이사와서 아직 잘 몰라요ㅠㅠㅠ 


덕소역 주민분 있다고 들었는데 동네 많이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댜,,,,,, (하뚜)

 

보름카페 운영하고 있지만 카페다니는 거 젤 좋아하고 특히 햇빛 예쁜 카페에서 카페라떼 마시는 거 젤 좋아해욘 ♡


여행, 사진, 요리,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 같이 카페가자고 해주세요 ~!  같이 수다떨어요 !


  

 

댓글목록

29 정아현님의 댓글

30 김보름 29 정아현 작성일

진짜 언니 보름카페 잘보구 잇슴다,,,, 언니의 능력 무엇,,, 저랑도 카페 가요~~~~~!

30 김보름님의 댓글

30 김보름 30 김보름 댓글의 댓글 작성일

라부아현,,,내 사랑을 받아조,,,,❤️

29 최송인님의 댓글

30 김보름 29 최송인 작성일

허얼 저두 남양주 살아요 물론 덕소는 아니지만 ^^ 친해져서 남양주에서 만나용 제가 덕소로 가겠슴다 ,, 하하

30 김보름님의 댓글

30 김보름 30 김보름 댓글의 댓글 작성일

홋 좋아욘좋아욘~~~~~~ 남양주민 예에에에에에ㅔ~~~~~❤️

29 한성민님의 댓글

30 김보름 29 한성민 작성일

헉,,덕소,,아주땅끝마을로 이사가셨네요 8ㅅ8 거기서 몇발자국만 더 가면 떨어진다니까 조심하새오~

30 김보름님의 댓글

30 김보름 30 김보름 댓글의 댓글 작성일

하핫 감사합니다 낙하산 들고 다니겟읍니다,,,~!

29 김광호님의 댓글

30 김보름 29 김광호 facebook instagram 작성일

헐 덕소 구리못지않게 좋은 동네로 이사가셨네요 반갑습니다

30 김보름님의 댓글

30 김보름 30 김보름 댓글의 댓글 작성일

혹시 살기좋은 도시 구리주민,,,,,?

29 정예슬님의 댓글

30 김보름 29 정예슬 작성일

언니 진짜 친하게 지내고 싶어요...보름카페 넘나 이쁜것ㅠㅠㅠㅠㅠ

30 김보름님의 댓글

30 김보름 30 김보름 댓글의 댓글 작성일

오옷 감쟈해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름카페 칭찬이 젤 햄복한 것,,,,♥️  (뿌듯)

29 여연진님의 댓글

30 김보름 29 여연진 facebook 작성일

보름카페 잘 보고있어요~~~ 친하게 지내봐요 ㅠㅠㅠ

30 김보름님의 댓글

30 김보름 30 김보름 댓글의 댓글 작성일

고마워욧♥️❤️❣️매번 총무하느라 너모 고생 많아 보여요 화이띵ㅠㅠㅠㅠ아 총무님 친절한 공지 최고예요

29 신준희님의 댓글

30 김보름 29 신준희 작성일

와 이름이 진짜 너무 이뻐요’......’
저 잠실사는데 맛집 알려주쎄요-!

30 김보름님의 댓글

30 김보름 30 김보름 댓글의 댓글 작성일

헐 저 신천 살앗오욘~!~!~! 잠실 맛집 제가 아는 곳은 다 알려드리겟읍니다❣️

회장 노규빈님의 댓글

30 김보름 회장 노규빈 작성일

딸기라떼였나 엄청 맛있었던^^,,

30 김보름님의 댓글

30 김보름 30 김보름 댓글의 댓글 작성일

그거 살면서 첨 만든건데ㅎ,,,,,,,,,, 맛검증 못하고 드려서 죄송함돠 ㅎ,,,

29 김로빈님의 댓글

30 김보름 29 김로빈 작성일

보름카페 참 탐나는 컨텐츠네여 ^^ 멋진 삶을 사는 것 같아서 리스펙합니다

30 김보름님의 댓글

30 김보름 30 김보름 댓글의 댓글 작성일

로빈오빠는 댄스 리스펙합니다,,,,^^* 지치지 않는 당신의 에너지,,,,지렷다,,,,,

29 오주용님의 댓글

30 김보름 29 오주용 작성일

능력자 보름이ㅠㅠ❤️ 동갑 들어와서 넘 조아 앞으로 친하게 지내쟈!

30 김보름님의 댓글

30 김보름 30 김보름 댓글의 댓글 작성일

능,,,력자,,,,,,,? 그거슨 혹시 주용이를 뜻하는 말이 아닐까......? 주용주용 엠티주 기대햇~~~~~~~~~~❣️